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수강신청

수강 접수 일정 확인 후 수강신청 하세요.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혼(魂), 창(創), 통(通)의 통(通)편, 승리의 경계(Winning Edge)를 넘는 고객서비스 비밀

혼(魂), 창(創), 통(通)의 통(通)편, 승리의 경계(Winning Edge)를 넘는 고객서비스 비밀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22차시
교육비 87,400원
과정소개

베스트셀러인 '혼, 창, 통'의 개념에서 고객서비스의 중요 관점을 찾아, 현장에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을 제공합니다.

학습목표
고객의 불만족이 생기는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관리할 수 있다.
사내의 서비스부문에 대해 컨설팅하여 개선점을 제시할 수 있다.
접점 서비스인력 태도와 행동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
교육대상
고객만족 현장에서 근무하는 모든 직원
사원급 : 고객만족 서비스전략 프로세스를 설계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른다.
예상을 뛰어 넘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는 아이디어 generator가 된다.
대리급 : 영업성과를 배가 할 수 있는 관계지향 마케터가 된다.
탁월한 현장 서비스역량의 증진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된다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율 최종평가 총점
반영비율 100% - 100점
이수(과락)기준 80% - 6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서비스가 없는 서비스 시대
2차시 서비스 특성을 알면 전략이 보인다.
3차시 고객을 알면 해답이 보인다
4차시 서비스 전략 방향 설계
5차시 마케팅을 알면 고객 서비스가 보인다
6차시 고객참여를 관리하라
7차시 서비스 구매과정을 차별화하라
8차시 차별적 고객체험 관리
9차시 고객구매 의사결정 과정을 알면 차별화가 쉽다.
10차시 보이지 않는 고객을 위하여
11차시 관계를 마케팅으로 연결하라.
12차시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13차시 고객을 사로잡는 상담 프리젠테이션 전략
14차시 고객서비스 태도관리
15차시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걸라.
16차시 화난고객 진정시키기
17차시 고객서비스 지향 커뮤니케이션 비밀
18차시 고객감동 실천을 위한 4단계
19차시 서비스 만족을 위한 5가지 조건
20차시 고객서비스 기대관리
21차시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22차시 서비스 만족을 위한 5가지 조건

Qu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