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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진구의 손에 잡히는 네트워크 마케팅
과정소개
네트워크 마케팅관련 직무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이해하고, 네트워크 마케팅 고객관리에 대한 방법들을 학습하며, 네트워크 마케팅 고객관계확보에 대해서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해서 이해한다.
2. 네트워크 마케팅과 고객관계관리에 대해 이해한다.
3. 네트워크 마케팅 고객관계확보 방법을 이해하고 적용한다.
2. 네트워크 마케팅과 고객관계관리에 대해 이해한다.
3. 네트워크 마케팅 고객관계확보 방법을 이해하고 적용한다.
교육대상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 산업에 종사하는 임직원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심있는 초기사업자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심있는 초기사업자
수료기준
평가기준 | 진도율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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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영비율 | 100% | - | 100점 |
이수(과락)기준 | 80% | - | 6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네트워크 마케팅 목적과 사업의 정석 |
2차시 |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해 |
3차시 | 당신만 모르는 네트워크 마케팅의 진실 |
4차시 |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 시작하기 |
5차시 | 네트워크 마케팅 자세와 이미지 |
6차시 | 네트워크 마케팅 비전설계 |
7차시 | 네트워크 마케팅 컨택기법 |
8차시 | 예상고객리스트와 올바른 초대기법 |
9차시 | 거절대처와 반대극복 기법 |
10차시 | 거절을 극복하고 리크루팅하는 기법 |
11차시 | 최대난관 자존심 극복 전략 |
12차시 | 네트워크 마케팅 STP 전략 |
13차시 | 네트워크 마케팅 ABC 법칙 |
14차시 | 고객 후속조치와 후속관리방법 |
15차시 | 네트워크 마케팅 성장시키는 방법 |
16차시 | 네트워크 마케팅 균형과 원리 |
17차시 | 네트워크 마케팅 고객관계관리 |
18차시 |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