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고객센터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도움을 드릴게요!

컨텐츠 내용

  1. 고객센터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 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된 결제일/금액/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1:1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1. 입금금액과 신청금액만 확인해 주시면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2. 가상계좌는 신청시마다 새롭게 발급되기 때문에 해당계좌로 입금만 하시면 회원 아이디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1. 무통장 결제시 선택하는 은행의 가상계좌로 주문완료 되며, 문자로 발송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유의하실 점은 가상계좌는 결제기한이 있어 기한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진행 시 동의 후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겠습니다."를 선택하여 발급종류 및 발급번호 기재시 발급이 가능합니다. 

  • 결제시 오류발행     

     

    1. 결제카드 한도초과   

     

    2. 결제정보 오기재

     

    3. 결제시간 초과 

     

    4. 보안프로그램 미설치

     

     위 4가지 사항을 확인 후 재결제 시도시에도 결제가 안되는 경우, 카드사 또는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1
    •  

    Quick